중보기도 요청서
정치범 수용소 안의 네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1.강제 낙태 당하는 임산부들 ...군화발로 가격(加擊)당해, 강제낙태 수술로,직접 군인이 칼로 배를 가름,배위에 널뛰기 시킴,시계바늘 고문(군 당국자가 특정 시간 시계바늘 모양을 가리키게 해서 하혈해서 애가 떨어질 때 까지 자세를 유지시킴)로,낙태주사기로...강제 낙태 당하는 임산부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그리고 임산부 배를 간수가 각목으로 강타하는 일에 대해서도 기도해 주십시오.
2.임산부 뱃속에 있는 태아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3.북한의 심리적, 신체 장애인들들을 위해서(영아)..이 아이들은 북한의 '49병동' 이라는 곳으로 이송되 (김일성이 1954년 화학무기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한 이래 )화학무기, 핵 무기 실험 도구 마루타로 쓰이고 있습니다
4.정치범 수용소 안에 꼬마 애기
(이들은 하루 12시간 노동을 강요 당하고,밤에는 다른 성인 수감자들에게 힘이 없는 이유로 얻어맞으며! , 1평 남짓 어두운 화장실에서 갇혀 자고 ,하루 600g 옥수수가 식량의 전부인 까닭에 다른 수감자가 먹고 남은 쥐머리를 뜯어 먹으며 살고있습니다.
또 다른 정보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onDjObKRZTw
(또한 최근 '로버트 박' 선교사의 '임박한 위험' 동영상에 의하면.. 이 정치범 수용소들이 UN 인권위원회에 상정된 것에 관련 김정은이 정치범 수용소 안에 사람들을 학살하고 있다는 보도가 있습니다.이 사람들을 학살하지 않도록 기도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