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밴드에 공유
주일오전예배    |  예배와 말씀  | 주일오전예배
지금이 마지막 때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작성자 밀알교회 작성일 23-12-02 17:21 조회 203 댓글 0
 

지금이 마지막 때입니다. (마24:32-36)

지금은 마지막 때입니다. 성경에 재림에 대한 말씀이 318절이나 기록되어있고, 신약성경에는 25절중에 1절 꼴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메시야의 구원사역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재림을 믿지 않는다면 신앙생활은 헛것이 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다시 오실 예수님을 바라보며 기다리는 삶을 살아야 할 줄로 믿습니다. 1. 재림에 대한 예언을 살펴봅시다. ① 예수님 자신이 다시 오신다고 했습니다. 요한복음 14장 2-3절에 “…내가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거처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고 예언하셨습니다. ② 천사들의 증언이 있습니다. 제자들이 예수님의 승천하시는 모습을 넋을 잃고 쳐다보고 있을 때 두 천사가 곁에 있다가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보느냐 너의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고 일러 주었습니다. 

③ 제자들의 증언이 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4장 15절-17절에 “…주께서 강림 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쫓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라고 하셨습니다. 디도서 2장 13절에는 재림을“우리의 복스러운 소망”이라고 했습니다. 수제자 베드로도 여러 번 말씀하셨습니다. 사도 요한도 예언했습니다. 요한계시록 전체가 예수님의 재림 전후에 나타날 일을 말씀하셨는데, 맨 마지막 절에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기를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라고 결론지었습니다. 

2. 재림의 징조   마태복음 24장은 예수님의 재림 예언 장입니다. 마태복음 24장 3절에 제자들이 조용히 와서 묻기를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가 언제이며 그때에는 무슨 징조가 있겠습니까? 하고 물어 볼 때 이러 이러한 일들이 있을 것인데 그것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첫째, 진리를 미혹하는 자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둘째, 분쟁과 싸움이 일어납니다.셋째, 자연재해와 전염병이 발생합니다. 넷째, 사랑이 식어집니다.예수님이 말씀하신 마지막 때의 징조들이 지금 우리 주변에서, 지구촌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3. 재림을 대비한 준비 ① 영적으로 깨어 있어야 합니다. 마태복음 24장 42절에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② 참된 교회에 속하여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③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라고 했습니다. ④ 구별된 생활을 해야 됩니다. 

말세의 징조가 악보의 크레센도처럼 점점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때에 바른 분별력과 믿음을 가지고 깨어 근신하는 신앙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배와 말씀
외부초청강사

교회발자취

교회앨범

자유앨범

동영상앨범

금주의주보

이달의행사

신앙나눔터

교인사업장

기도요청
전체 최신글
24-04-21밀알교회
[밀알소식] 2024..밀알교회
한가람초등학교 MOU..밀알교회
2024 늘봄학교 M..밀알교회
2024년 임직감사예..밀알교회
제자도밀알교회
[밀알소식] 2024..밀알교회
시험을 당할 때에밀알교회
자기들 목까지 내놓다..밀알교회
2024 온땅에밀알교..밀알교회